그리에이트 그룹, 아시아 투어
그리에이트 그룹, 아시아 투어
  • 미용회보
  • 승인 2018.01.18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에이트 그룹, 대만 투어 하다.
지난 11월27일~12월1일 까지 5일간 그리에이트 그룹은 대만 투어를 하며 아이롱펌 특강 세미나를 진행했다.
대만의 주요 3개 도시 타이중, 타이난,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투어가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만의 기존 아이롱 구매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교육을 진행하여 재구매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이전의 교육은 그리에이트 강사(이재진 과장)의 이론 및 실습을 겸한 초, 중급 교육과정이었다면, 이번 교육은 캣츠팀 안영길 원장를 초빙하여 테크닉 중심의 시연 교육을 진행하여 특강 세미나로 진행되었다.
첫 번째로 방문한 대만의 주요도시는 타이중 이었으며 타이중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이 도시에서만 약 230명 정도의 현지인들이 세미나를 듣기 위해 모였으며 남자 다운펌을 선보여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였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세미나는 각각 타이난 호텔에서 약 270명, 타이베이 호텔에서 약 320명 정도가 참석하였고 웨이브 마스터를 사용하여 디지털펌 테크닉 교육이 추가로 진행 되었다.
그리에이트 그룹은 2018년에 더욱 활발한 해외 활동을 기약하였고 많은 현지인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특강투어를 성대하게 마무리 지었다.

 

2017 그리에이트 그룹 ‘ATS 멤버쉽 투어’

2017년 ‘ATS멤버쉽 투어’가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 됐다. ‘ATS 멤버쉽 투어’는 한 해 동안 ATS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살롱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계획되었고 매년 11월경에 진행된다. 이번 ‘ATS 멤버쉽 투어’는 휴양의 도시 괌에서 성대히 진행되었고 힐튼호텔을 이용해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었다. 살롱인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한 그리에이트그룹인 만큼 그 성원과 사랑을 살롱인들에게 돌려줘야 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시작된 ATS 멤버쉽 투어는 해가 거듭될수록 살롱인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약 90명 정도의 살롱인이 함께하였고 한 해동안의 묵은 피로를 씻어주고자 휴양에 포인트를 두고 진행되어 어느 해보다도 많은 관심을 받은 투어였다.
전세버스로 이동하며 괌 명소지 3곳을 투어했는데 스페인 광장, 파세오 공원 그리고 사랑의 절벽이었다. 오후 4시, 드디어 그리에이트 그룹 만찬이 시작됐다. 힐튼호텔 마이크로네시안 룸에서 진행된 이번 만찬은 미스괌의 환대로 시작되었고 ATS 신제품 소개와 특별히 초정 된 외부강사의 뉴로뷰티 마케팅 강의로 이어졌다. 준비된 1부 순서가 끝난 뒤 2부에서는 만찬을 좀 더 본격적으로 즐기기 위해 선물이 팡팡 나가는 카훗게임으로 열기를 이어나갔다. 카훗게임은 그리에이트 그룹이나 ATS 브랜드 제품과 관련 된 질문으로 진행되었고 정답을 가장 많이 맞춘 1,2,3등에게 ATS 퍼스티지, 스타일 뮤즈 등 많은 선물들이 제공되었다.
그리에이트 그룹 본사 관계자는 자발적인 참여와 열정을 보여주는 살롱인들에게 감사를 느끼며, 내년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과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TS 유니피버, 말레이시아 런칭 세미나
지난 11월 12일~15일 총 4일간, 말레이시아 주요 2개 도시인 쿠알라룸푸르와 조호르바루에서 VIP 살롱을 중심으로 ATS 유니피버와 3X 라이트닝 파우더의 런칭 세미나와 특강이 진행되었다.
ATS 유니피버 세미나는 현장에서 1회 탈색 후 모발 컨디션에 어울리는 트렌드 컬러 디자인 염색 시연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3X 라이트닝 파우더의 빠르고 균일한 결과와 ATS유니피버 트랜드 컬러의 선명함과 커버력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함으로써, 쉽고 빠르고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또한 전후 처리제, 앰플 등과 함께 사용하여 시술 후 손상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과 점포 매출 극대화의 노하우도 함께 공유하여 현지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