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 복잡한 케어 대신 똑똑한 '멀티' 제품 하나로 '스킵 케어' 하자
뷰티트렌드 - 복잡한 케어 대신 똑똑한 '멀티' 제품 하나로 '스킵 케어' 하자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11.05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트렌드는 스킵 케어, 한 번에 멀티 효과 노린 제품 인기

부쩍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 가을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피부 노화, 주름 등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멀티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더해진 피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스킨 케어 단계를 건너뛰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도 멀티 기능성 제품의 인기를 더하는 주요 요인이다. 하나를 바르더라도 최대한의 효과를 느껴보고자 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을 위해 7가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수퍼 크림을 비롯해 올 가을 피부 고민을 위해 꼭 필요한 스킵 케어 멀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7가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 키엘 수퍼 크림
 
키엘의 수퍼 크림은 탄력, 리프팅, 주름, 윤기, 보습·영양, 피부결, 피부톤까지 7가지 대표적인 노화 징후들을 한 번에 케어하는 똑똑한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쫀쫀하고 속까지 영양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며, 소비자 자가 테스트 결과 96%*가 피부 노화의 흔적 개선을 경험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가을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 가능한 키엘 수퍼 크림은 50ml에 8만 7천원대 75ml에 10만 5천원대다. 

◆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베네피트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베네피트는 수분 충전과 보습,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보였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한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됐다. 가격은 50㎖ 기준 4만8천원 대다.

◆ 세럼과 오일의 이중효과, 달바 더블 세럼 

달바가 출시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세럼과 오일 2가지 텍스처가 피부에 최적화된 영양을 전달하는 세럼이다. 항산화 임상을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토코페롤, 로얄제리 추출물로 구성된 탄력 세럼 층과 해바라기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고농축 에센스 오일로 이뤄진 영양 보습 오일 층이 대 3 황금비율 배합돼 건강한 피부에 딱 맞는 수분 보습과 영양 탄력을 선사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없는 스킵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30ml에 7만 8천원 대다. 

 

◆유효 성분을 농축하여 진정과 보습을 하나의 앰플로!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은 유기농병풀수(75.8%)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탁월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 제품의 에센스를 앰플로 만들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선보이게 된 제품으로 마스크의 에센스를 토대로 만들었지만, 원료의 함량을 높이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하여 더욱 고농축된 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하나의 앰플로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ml에 4만 9천원 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연재 2020-11-24 08:08:06
죠아요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