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뷰티아카데미 광주동구점, 김미 원장이 제안하는 반영구샵 창업의 정도 (正道)
제시뷰티아카데미 광주동구점, 김미 원장이 제안하는 반영구샵 창업의 정도 (正道)
  • 미용회보
  • 승인 2021.08.10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반영구샵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더욱이 COVID-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길어짐에 따라 색조화장품 사용량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반면, 반영구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영구샵 창업 또한 각광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반영구는 로봇으로는 대신할 수 없는 오직 사람만이 표현하는 섬세한 전문 기술을 요하기 때문에 평생 직업군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반영구 시술을 받으려고 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반영구 교육을 받고 창업을 계획하는 분들 또한 많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반영구샵 창업을 하기 전 수많은 교육기관 중 어떤 기준으로 선택을 하고 교육받아야 할지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제시뷰티아카데미는 전국 동일 기초부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테크닉을 교육합니다. 수강 후기들, 각종 대회에서 이뤄낸 많은 수상 이력이 이미 실력 검증을 해주고 있습니다. 
제시뷰티아카데미만의 교육시스템과 제시 자체의 재료(신제품) 공급이 다른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반영구샵 창업을 준비하기 위해 기본적인 교육 내용 외 실무 운영 등 홍보 방법 또한 매우 중요한 사안인데 제시뷰티아카데미에서는 경쟁에서 성공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반영구는 손으로만 익히는 기술이 아닌 눈과, 손, 귀, 두뇌로 배워야 하는 정확한 테크닉입니다. 국내 유일 최신 트렌드를 겸비한 제시뷰티아카데미에서 반영구샵 창업을 준비해보세요.

문의 010-9007-2054 / 카카오톡 mimi2054


뷰티는 배우인 나에게는 생활의 일부

▲ 배우 김명국
▲ 배우 김명국

이번 미용 영화를 촬영하고 난 후 우리 대한민국의 K-뷰티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져 있었고 그 저력이 얼마나 높은지 다시금 뒤돌아볼 수 있게 만들었다.

뷰티는 내가 배우로서 나의 생활의 일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화나 방송 공연 등 뷰티는 모두 나의 역할을 꾸미는데 사용한다. 결국 나의 직업과 맞물려서 돌아가는 미용이라고 말 할 수 있다.       
이번 촬영에 미용계 몸을 담고 계시는 원장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중 ‘반영구 화장’이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란 이야기를 듣고 솔직히 많이 놀랐다. 누구나 생각해도 이건 그냥 ‘미용’인데 “불법?” 원장님들한테 그런 애로사항이 있다는 얘길 들으면서 “어라?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을 한 건 사실이다.
우리나라의 미용 산업과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미용 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이런 잘못된 규제는 풀려야 된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불법’이라는 규제 때문에 발생하는 질 나쁜 고객들의 사기행각에 돈이 뜯겨 나가고 더더욱 경찰에 신고조차 못 하는 미용인들의 마음을 헤아려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당당하게 좋은 기술을 구사하고, 나라의 세금도 빼먹지 않고 꼬박꼬박 잘 내고 있지 않은가. 
음지가 아닌 양지에서 정정당당하게 일을 할 수 있게끔 해 줬으면 하는 게 나의 바람이다. 말로만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을 한다고 하지 말고 미용계 ‘반영구화장’의 규제를 풀어주는 것이 진정한 소상공인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미용인이 범법자가 되는 경우가 전 세계적으로 우리 대한민국만큼 많은 곳은 없다고 한다. 이건 정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K-뷰티지만, 우리나라 K-뷰티의 부끄러운 현실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나도 같은 배를 타야겠지?”

문득, k-뷰티의 모든 미용인들과 함께하는 배우 김명국이 돼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 반영구 합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시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이선심 회장님과 PBS코리아 황종열 이사장님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슬기로운 미용인들의 건승을 빕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