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아모스프로페셔널 박대훈 대표이사 "위기를 기회로! 여러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인터뷰 - 아모스프로페셔널 박대훈 대표이사 "위기를 기회로! 여러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안예은 기자
  • 승인 2022.02.24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박대훈 대표이사
▲ 아모스프로페셔널 박대훈 대표이사

 

1. 아모스프로페셔널의 2022년 새로운 비전과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22년을 미용인 여러분과의 동반 성장과 프로페셔널 업계의 발전을 위한 혁신의 한 해로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아모레퍼시픽의 믿을 수 있는 성분, 효과적인 기술과 끊임없는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프로페셔널 제품을 통해 디자이너의 시술 품격을 높이고 살롱 워크에 창의적인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디자이너들의 성공을 돕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장기화되는 Covid-19로 인해 힘든 시기이지만,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2년도 전략 키워드인 ①전문성 ②상품 경험 혁신 ③디자이너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서 미용인들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나가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 아직도 코로나가 나아지지 않는 상황에서 경기 활성화를 위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마케팅 정책은 무엇인가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미용인들의 살롱 운영과 살롱 워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 그리고 디자이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매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페셔널 전문 라이브 방송 ‘살롱 라이브-온’을 통해 디자이너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프로페셔널의 심도 있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아모스 TV(www.amostv.co.kr)에서는 아모스 제품을 활용한 여러 가지 시술 매뉴얼뿐만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던 정기 교육의 일부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지역 별로 개설하여 운영하면서 지역 네트워크를 견고히 하고 아모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함은 물론, 디자이너들의 문의나 요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3. 2022년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소개해주세요.
2022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살롱 워크의 핵심이 되는 시술 제품을 메인으로, 더욱 진정성 있는 헤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 일환으로 올 1월, 성분에 대한 고객과 디자이너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10무첨가 의 내추럴 무드 염모제 ‘그린플레어’를 론칭했으며, 지난 해 출시 후 선명하고 매력적인 컬러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즘믹스’의 신컬러 또한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하반기에는 아모스 대표 염모제 ‘잇츠글로우 패션 그레이’의 리뉴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시술 편의성 향상, 세련된 색감 구현, 보다 완벽한 커버를 갖춘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세련된 컬러와 트렌디하고 밝은 새치 커버가 가능해 한 차원 높은 컬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우수한 기술력과 시카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된 손상모 전용 ‘리페어 시카’ 라인은 프로를 위한 클리닉 라인에서 확장하여 3월, 리페어 시카 샴푸 출시로 라인을 완성하였으며, 클리닉부터 홈케어까지 가능한, 손상모를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차세대 탈모증상케어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린티 액티브’ 라인 또한 두피 타입 별 샴푸 출시를 통해 오직 살롱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탈모증상케어 제품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국민 컬링 에센스’, ‘원조 컬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라인은 2월, 컬링 크림과 컬링 픽서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컬 스타일링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저희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홈시술 제품이나 타 브랜드 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시술 퀄리티를 구현하여 국내 프로페셔널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며, 동시에 시술 효과를 지속할 수 있는 테이크 홈(Take Home, 점판) 제품에도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살롱만의 차별화를 위해 앞장 설 것 입니다.

4. 교육이나 미용인들에게 보여줄 행사 계획이 있나요? 
앞서 언급한 온라인 교육이나 라방 등의 활동뿐만이 아닌 아모스프로페셔널 본사에 위치하고 있는 아모스아카데미를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살롱 라이브온’을 통해 프로페셔널의 노하우와 테크닉 등이 공유되었다면 아모스 아카데미에서 ‘라이브온 스페셜 특강’을 마련하여 보다 심도 있는 콘텐츠로 선보이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교육 콘텐츠를 연계시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기 교육뿐만이 아닌 스페셜 특강, 추가 디플로마 과정 등을 운영함으로써 컬러 테크닉, 호일 워크 등을 통해 미용인 역량 개발을 도울 예정입니다.

5. 마지막으로 대한미용사회 회원들에게 새해 인사 부탁드립니다.
사회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2021년을 보내신 대한미용사회 회원 여러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한 미용인들에게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온 미용회보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2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미용인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헤어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연구를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숭고한 길을 걸어가는 미용인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걸어 나가겠습니다. 행복한 2022년 보내시길 바라며 아모스프로페셔널을 향한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