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거스, 디지털 클리퍼 끝판왕 '디지털 장미' 출시
보거스, 디지털 클리퍼 끝판왕 '디지털 장미' 출시
  • 서영민 기자
  • 승인 2022.04.26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강력 배터리 장착, 배터리잔량 디지털액정으로 확인 가능한 기술력 탁월
국내 미용인들 폭발적 반응 … 이태리 볼로냐박람회 출품 수출대박 기대돼
▲ 보거스 디지털 장미
▲ 보거스 디지털 장미

세계적인 클리퍼 전문브랜드 보거스(대표 김순식)가 디지털 클리퍼의 끝판왕인 <디지털 장미>를 선보여 미용인들에게 호평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보거스가 3년의 준비 끝에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장미>는 세계적인 클리퍼 명가 보거스의 전모델 <디지털 101> 클리퍼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클리퍼 전문브랜드 보거스의 역량의 총 결집체로 평가받고 있다. 
첫 번째로 배터리 성능을 기존 제품에 비해서 대폭 업그레이드 시켰는데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고급 충전재를 내장해 급속충전이 가능하고 배터리 힘과 지속시간을 배 이상 업그레이드 시켰다. 
두 번째 특징은 배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무게는 더 가볍게 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헤어디자이너들은 가위부터 클리퍼, 헤어드라이어를 장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 통증이 직업병인데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장미>는 146g으로 가볍게 만들어졌다. 일반적인 프로클리퍼의 무게는 210g 내외이고, 기존 <장미 바리깡>은 보통 152g인데 <디지털 장미>는 146g으로 매우 가벼워 헤어디자이너들의 손목통증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는 세계 최초로 클리퍼의 충전잔량을 스마트폰처럼 디지털액정 숫자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미용실에서 클리퍼를 사용하다 보면 충전잔량이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답답한 경우가 많았다. 고객이 밀려들 때 갑자기 배터리가 방전된다면 헤어디자이너들이 난처해지는데 <디지털 장미>는 그런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배터리 잔량을 숫자로 확인할 수 있다. 잔량을 확인하는 액정 또한 금빛거울 장식으로 평상시에는 도금장식으로 보이지만 충전잔량을 확인하면 디지털액정으로 변하는 마법을 보여준다. 
네 번째로 <디지털 장미>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 헤어디자이너들이 갖고 싶고 선물해주고 싶은 명품을 소장하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보리컬러에 베이지 한 방울을 표현한 바탕에 고급스러운 글로시 로즈골드가 고급스러움을 뽐낸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장미>의 강점은 보거스가 자랑하는 기술력을 꼽을 수 있다. 뛰어난 절삭력의 날을 장착했을 뿐만 아니 타사 제품과도 날을 호환해서 쓸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씹히지 않고 잘 잘리는데 히타치 재질과 보거스의 연마기술로 빠르게 칠 때에도 확실한 절삭력을 느낄 수 있다. 핵심기술은 커트감인데 보통 타사 제품은 상날 각도가 45도로 커트시 앞부분 밀림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디지털 장미>는 상날의 앞 각도가 35도로 커트시 앞뒤에서 모발을 잡아주면서 한 번에 깔끔하게 커트되는 기술력이 돋보인다. 


인터뷰> (주)보거스 김순식 대표 

“출시 한 달 만에 각국 해외바이어들 관심과 주문 쏟아지고 있습니다”

▲ 교체날(CL7000-K 호환)
▲ 교체날(CL7000-K 호환)

“지난 22년 동안 클리퍼 개발과 생산에 한 우물을 판 우리 회사의 모든 기술력을 집대성한 작품이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장미>입니다.”
김순식 대표는 이번 신제품이 나오기까지 3년 동안 긴장의 연속이었다고 한다. 그 와중에 코로나 시기를 만나 출시를 고민했지만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미용인들에게 용기를 불어넣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k-뷰티에 힘을 보태기 위해 결단을 내렸단다. 
“클리퍼 전문기업으로 쌓아온 명성이 있어서 다행스럽게도 <디지털 장미>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입니다. 전국에서 많은 미용인들이 너무 잘 만들었다고 격려해주셔서 보람이 있습니다.  신제품이 나오자마자 해외 유명 바이어들에게 견본품을 보냈더니 중국 대만 바이어가 바로 주문을 했고, 미국 캐나다 영국 바이어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수출 상담중입니다.”
김순식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클리퍼 전문 브랜드라는 사명감과 자부심으로 제품 하나 하나를 출시할 때마다 점점 부담감은 크다고 한다. 
“사실 중소기업이 한 우물을 파면서 20년 이상 꾸준함을 보인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보거스는 세계 최고의 클리퍼 전문 생산 유통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 2018년에 중기청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강소 중소기업에 선정됐습니다. 부천 본사에서 연구 생산 A/S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이제 코로나도 막바지이고 4월28일부터 5월2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미용박람회인, 이태리 볼로냐전시회에 제품을 출시하여 해외시장을 공략합니다.”
김순식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디지털 장미>가 K-뷰티의 글로벌시장 진출의 첨병역할 할 것으로 자신했다. 

서영민 기자 ymseo3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