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MTS 도넛반영구 아카데미 정우순 대표
인터뷰 - MTS 도넛반영구 아카데미 정우순 대표
  • 서영민 기자
  • 승인 2022.10.17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게 배우는 MTS반영구메이크업 배워서 매출 올리세요”
지난 9월20일 강남구 역삼동에 MTS뷰티아카데미 오픈…불법시비 없는 반영구메이크업 교육

우리나라 국민 중에 반영구메이크업을 시술받은 사람들이 1천만 명이 넘는다는 통계가 있을만큼 이미 여성들에게는 물론 남자들에게도 대중화됐지만, 아직도 미용시술이 아닌 불법으로 법제도가 따라가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다. 3년 전부터 도넛펜이라는 기구를 출시해 얇은 표피층(0.25mm)까지만 색소를 침투시키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불법시비 없는 반영구메이크업을 보급하고 있는 정우순 대표. 최근 강남에 뷰티아카데미를 오픈해 MTS반영구메이크업 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정우순 대표를 만났다.                    

- MTS반영구메이크업이란?
MTS는 뷰티쪽에서 20여년 전부터 사업을 해오고 있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가 반영구메이크업 쪽에 진출해서 기구 물질 교육특허를 모두 취득하고 도넛형태의 기구를 통해서 눈썹 입술 등 반영구메이크업과 두피메이크업을 시술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반영구메이크업의 혁명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3년 전부터 전국 미용인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 MTS반영구메이크업 시술 원리는?
일반적으로 반영구메이크업은 색소를 주입하기 위해서 피부를 찌르는 바늘을 사용합니다. 같은 위치를 바늘로 세 번 정도 찔러서 색소를 주입합니다. 하지만 저희 MTS반영구메이크업은 바늘을 찌르는 방식이 아니라 도넛형태로 빼곡하게 장착된 바늘을 굴리는 방법입니다. 저희가 지금 내놓은 신제품은 바늘이 5개씩 여러 줄 장착되어 있는데 한 번만 굴려도 80곳의 지점에 정확하게 색소를 주입하게 됩니다. 운동선수들이 타박상에 냉찜질을 하듯이 우리 피부는 차갑게 하면 통증이 완화되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도넛펜에 피부를 차갑게 하는 장치가 부착되어 있어 마취크림을 바르지 않고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 MTS반영구메이크업의 장점은?

 

무엇보다 미용사분들이 불법시비에서 자유롭게 반영구메이크업을 시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희 도넛펜은 의료기기가 아닌 미용기기로 허가를 받았습니다. 누가 시술하더라도 정확하게 0.25mm 표피층까지만 바늘이 들어가게 되어 있어 현행법으로도 불법이 아닙니다. 물론 반영구메이크업의 합법화는 저희도 바라고 있습니다. 
이렇게 특허와 기구를 사용하는 시스템은 반영구메이크업을 쉽게 배우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다년간 미용실에서 미적 감각을 쌓으신 원장님들이라면 기본적으로 하루 교육 후 바로 시술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배우기도 쉽고 시술도 쉬우면서 빠르죠. 모든 측면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반영구메이크업 시스템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 MTS뷰티아카데미를 오픈하셨는데.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 중심지에 최고의 시설로 교육장을 오픈해서 많은 미용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저희 MTS반영구메이크업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저희와 처음 인연을 맺으면 영원히 회원이고 언제든지 교육장을 방문해서 최신 트렌드기법을 교육받을 수 있고 음료와 와인을 함께 나누면서 교류하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 S.M.P.란 무엇인가요?

미용실에서 퍼머 염색 커트 등을 하면서 고객들의 가르마 정수리 M자 탈모 등에 굴리기만 해서 젊게 해드리는 두피메이크업을 S.M.P.(Scalp makeup) 신개념 기술입니다. 

- 마지막으로 미용인들에게.
사실 우리 미용계가 과당경쟁으로 경영환경이 너무 악화됐습니다. 저희 MTS반영구메이크업  시스템을 통해 반영구메이크업 전문가가 되신다면 미용실경영에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저희 시스템은 베드나 칸막이 시설 등 별도의 시설투자를 필요로 하지도 않고요. 영업시간 이후에 예약을 받아서 반영구시술을 한다거나 특정 요일을 정해서 반영구 시술을 하는 시스템으로 미용실을 경영하신다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저희 MTS도넛반영구메이크업은 더욱 부단한 연구개발 교육을 통해 미용인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문의 https://blog.naver.com/jjws5520  

            T. 1544-50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