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군지부(지부장 오정숙)는 지난 10월 8일 영동군 문화예술회관에서 ‘2022년 난계축제 환타지 헤어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동군 정영철군수, 영동군의회 이승주의장, 이옥규 도지회장을 비롯한 충북 각 지부의 임원들이 내외귀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영동군 난계국악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영동군 미용인들의 지역사랑을 담은 환타지 헤어쇼에 큰 박수를 보냈다.
오정숙 영동군지부장은 “영동군의 가장 큰 행사인 난계국악축제의 메인무대로 환타지 헤어쇼를 개최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행사를 지원해주신 영동군 관계자 및 멋진 헤어쇼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영동미용인들은 한마음으로 지역발전과 미용발전을 위한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옥규 지회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미용을 기술을 넘어 예술로 승화시켜 충북 뷰티 헤어쇼의 지평을 넓혀준 영동군 지부가 너무나 자랑스럽고, 영동군지부 헤어쇼를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해준 충북지회 산하 14개 지부장 및 임원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영동군지부는 헤어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함과 동시에 난계축제기간동안 미용봉사 등의 자원봉사 부스도 함께 운영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