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주)바이오로지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주)바이오로지
  • 미용회보
  • 승인 2023.06.01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바이오로지는 친환경 사업을 목적으로 최첨단 기술을 응용하여 연구,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빠른 변화의 경쟁시대 속에서 힘차게 도약하고 있다. 아름답게 창조된 지구가 더 이상 변질 되지 않도록, 환경오염을 방지하거나 오염된 환경을 회복시키는 기술을 개발하고, 물을 이용하는 다양한 방법과 시설을 제공하여 날로 병약해져 가고 있는 현대인의 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일에 기여하고 있다.
주)바이오로지 홍가인 대표는 금융업을 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스핀 제품을 만나 고질병인 아토피 피부 질환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스핀워터 샤워기를 쓰면서 질환이 호전되었다. 또한, 스핀다이 천연염색을 하면서 제품에 푹 빠지게 되었으며, 그때부터 스핀제품을 영업하면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널리 알려 본인과 같은 질환으로 힘든 분들에게 좋은 일도 하면서 사회환경에도 기여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으로 30년 된 회사 주)바이오로지 회사에 총괄이사를 거쳐 대표이사로 근무하게 되었다고 한다. 

스핀워터란?
미국의 리훼 박사가 말기 암환자 16명 대상으로 100% 완치시켜 인정받은 놀라운 "고주파 바이오 파동"은 의학계에 ‘MRI’라는 공신하였고, 이제는 기술응용으로 우리 곁에 손쉽게 접하게 되었다. 이 고주파 자장 원리를 이용하여 물속에 용해된 유기화합물을 감소시키며, 물 분자 구조의 미립화를 통해 경도를 낮추어 세척력을 향상시키고 인체의 건강과 미용에 좋은 영향을 주는 물을 스핀워터라고 한다. 스핀워터는 물이 통과하는 관에 헥사 파동 공명장치로 인체세포액이 가능 좋아하는 다이아몬드형 분자 고리구조와 약알칼리(ph 7.2~7.4)로 변화시켜 체내 세포에 침투력을 빠르게 하여 산성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 자연 면역력을 가져 노화방지 및 질병예방에 효과가 있다. 특히 향균성에 대해 한국원적외선협회로부터 인증마크를 획득하였다.

(주)바이오로지 홍가인 대표

스핀워터의 특성은?
- 항균성
기존의 규산 염산 등의 계속되는 약품첨가나 100ℓ이상의 물은 버려야만 하는 필터 여과방식이 아닌 원수 통과 후 버려지는 물이 전혀 없이 항균성을 발휘하는 세계 최초의 유일한 유지 관리비가 필요 없다.

- 항산화성
산화는 곧 노화를 의미한다. 우리 몸의 주 에너지원 중 하나인 산소는 격렬한 운동이나 스트레스, 흡연과 음주 등의 원인으로 노화의 원인이 되는 불안정한 상태의 활성 산소(유해산소)로 변환이 되는데, 스핀워터는 활성 산소에 안정화 작용을 하여 본래의 유익한 산소의 상태로 되돌려 줌으로 우리 몸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 흡수성
체내흡수율이 증가되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건강을 유지시켜 주며 또한 피부에 붙어있는 세균과 미세중금속 등의 이물질을 피부와 분리시켜 청결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 보습성
스핀워터는 침투력이 뛰어나 피부를 보습할 수 있는 물 본래의 기능을 회복시켜 매끈하고 아름답고 탄력 있는 촉촉한 피부를 장기간동안 유지시켜 주며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큰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 클러스터
물 입자의 크기를 표현한 단위이며, 일반적인 물의 경우 50~60개의 물분자가 합쳐져서 클러스터로 존재합니다. 물분자 5~6개 사이의 클러스터로 이루어진 좋은 물이다. 세계 10대 장수촌의 물 검사 결과 모두 10~25개의 클러스터가 작은 것으로 검사 되었다.

침투력이 강하다.
클러스터가 작다는 것은 물분자 덩어리의 크기가 작기때문에 물질 중에 잘 침투하므로 혈액 속으로의 흡수가 빠르게 집행되며 흡수된 만큼 배출이 될 때 혈액과 몸속에 있는 이물질들도 같이 배출이 되므로 건강증진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

맛이 있다.
클러스터가 작으면 물분자가 혀의 미뢰에 잘 끼어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마시는 분들이 ‘맛있다’, ‘부드럽다’, ‘저항감이 없다’라는 느낌을 말씀하신다. 스핀워터는 많이 마셔도 부담이 없으며, 클러스터가 큰 물을 많이 마시면 힘이 들고 배가 부르며 속에서 출렁거리게 되지만, 클러스터가 작은 물을 마시면 목 넘김이 편하고 흡수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출렁임이 없다.

열전도율이 높아 물이 빨리 끓는다.
클러스터가 작은 물은 물분자가 빨리 움직이는 물입니다. 따라서 큰 물보다 큰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리 끓게 된다. 이렇게 에너지가 높아 세포 등을 활성화 시키기 때문에 건강에도 큰 효과를 내는 것이다.

이 밖에도 일반 물보다 산소가 약 6배 이상 많다. 일반 물에 비해 파동수는 분자 크기가 약 1/20000의 극 초미세화 된 물이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긴장완화의 효과가 있습니다. 요추부위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통증완화의 효과가 있다. 
두뇌개발 및 집중력을 향상 시켜준다.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풍부한 산소공급이 가능하여 머리를 맑게 해주어 두뇌개발 및 집중력에 효과가 있다. 
저항력과 면역력이 강화된다. 세포의 활동을 활성화시켜 저항력과 면역력이 강화된다. 
대사성 노폐물을 확실하게 배출시킨다. 우리의 인체는 각 장기마다 고유의 파동이 있으며 일정의 파동을 주사하면 세포는 원기를 회복하게 된다. 


스핀워터와 일반수의 차이
일반수는 피부에는 미끄러우나 모공을 막고, 전기 및 소금, 관리비용이 발생한다. 2차 수질오염으로 하수구에서 악취 발생 및 물이 미끄러워 물의 사용량이 많으며, 물때, 비누때로 바닥이 미끄럽다. 또한, 피부질환 등 병원균 서식이 용이하며, 배관에 녹발생, 녹물이 나오며, 실내공기가 탁하고 비위생이기도 하다. 
반면에 스핀워터는(음이온 이온수) 피부에 부드럽고 모공을 조여주고 피지를 제거하고, 반영구적인 사용으로 유지/관리비용이 없다. 용존산소량이 많아져 악취가 제거(5~10일 사용시)되며, 거품 등이 빨리 생기고 빨리 씻긴다.(물 절약) 또한, 때가 끼지 않아 미끄럽지 않으며(낙상방지 등 안전사고 예방) 항균 에너지 파동으로 균서식이 안된다.(91.6% 항균인증)
배관의 녹이 제거됨으로 배관의 수명이 연장되며, 공기정화 효과로 상쾌하고 위생적이며, 물의 입자가 작아져 열 전달률이 높아지며 스케일 생성의 원천봉쇄 및 제거로 열 효율증대 및 에너지 소비가 감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