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큰 손 모셔라! 유통업계 수험생 특별 이벤트 ‘풍성’
수험생 큰 손 모셔라! 유통업계 수험생 특별 이벤트 ‘풍성’
  • 엄정여
  • 승인 2018.12.04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닉스전자, 준오헤어와 뷰티 클래스 개최 및 헤어스타일링 시연 진행

뷰티부터 외식, 문화까지 유통업계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통업계에서는 예비고객을 선점하는 효과가 있고, 수험생들은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단 점에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여겨진다.

수학능력시험이라는 대단원의 막을 내린 지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어떠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는지 알아보자.

■ 유닉스전자 X 준오헤어 뷰티 클래스 개최
 

▲ 유닉스전자 X 준오헤어 ‘뷰티클래스’
▲ 유닉스전자 X 준오헤어 ‘뷰티 클래스’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는 지난 11월 30일 준오헤어와 함께 청담동 준오헤어 플래그십 살롱에서 2019년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대에 어울리는 나만의 헤어스타일 찾기’라는 주제의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준오 아카데미 디렉터 셜리 부원장은 현장에 모인 수험생들에게 단발, 롱 헤어, 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유형과 얼굴형, 퍼스널 컬러 등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기 위해 고려할 요소들을 설명해주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유닉스전자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시연에 나서며 직접 헤어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모발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셜리 부원장은 “긴 수험생활을 끝내고 이제는 자기 관리를 시작할 수험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려주고자 유닉스전자와 함께 이번 뷰티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닉스전자의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스타일링은 물론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헤어드라이어로 건강한 머릿결을 갖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빠른 모발 건조와 세밀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는 기능을 모두 가진 드라이어로 1,000만개의 음·양이온이 분출되는 플라즈마 시스템이 손상모를 개선해 모발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유닉스전자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다.

■ 탐앤탐스 커피 강좌 이벤트
 

▲ 탐앤탐스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수능 이벤트’
▲ 탐앤탐스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수능 이벤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커피 교육기관 ‘탐앤탐스 아카데미’에서 커피 강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과 수험생의 친구 또는 부모님까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직접 만든 커피를 즐기며 지친 마음을 힐링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강좌는 ▲커피 마스터 2급, ▲커피 마스터 1급, ▲커피 마스터 패키지, ▲기초 종합 패키지, ▲라테아트 패키지 등 총 5개로 커피를 배우고 경험할 뿐만 아니라 커피 마스터 자격 취득까지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는 ‘1+1’으로 진행돼 2인이 함께 등록하면 1인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마스터 1급과 2급 과정은 1인만 수강해도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영화, 연극 등 풍성한 문화 체험 이벤트
 

▲ (좌)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우)세종문화회관 ‘수험생 할인 안내’
▲ (좌)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우)세종문화회관 ‘수험생 할인 안내’

영화, 연극 분야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부하느라 놓쳤던 문화 체험을 하고 풍성한 마음의 양식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슈마커,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수험생들은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은 물론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CGV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5000원 관람 및 매점 콤보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콘 또는 스낵메뉴를 4000원 이상 구매하면 탄산음료(M)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와 ‘골드클래스’(GOLD CLASS)에서 주중 영화 관람 시 1+1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IMAX’는 3000원, ‘4DX’와 ‘스크린X’는 각각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올 연말까지 클래식·연극·뮤지컬 분야 등 총 9개 공연에 한해 2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서울시합창단 ‘명작시리즈Ⅳ(50% 할인·동반 1인까지)’,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40%·수험생 본인 한정)’,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 오케스트라(40%·동반 1인)’ 등이 대표적이다.

[사진 = 유닉스전자, 탐앤탐스, CGV, 세종문화회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