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펜트하우스 이지아 vs 마인 이보영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이슈 - 펜트하우스 이지아 vs 마인 이보영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 미용회보
  • 승인 2021.08.09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더 어울리는 스타일은 ?
< 마인, 펜트하우스 포스터사진> 

뜨거운 올여름을 더욱 핫하게 달궜던 그 드라마! 욕하면서도 계속 보게되는 그 드라마! 바로 펜트하우스와 마인이다. 펜트하우스의 여주인공 중 한명인 이지아는 극중에서 사랑하는 딸과 남자를 잃었고, 마인의 이보영은 자신의 남자를 위해 잘나가던 여배우의 길을 접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었지만 남편의 바람에 사랑하는 아들과도 점점 멀어져 시청자들의 마음의 안타깝게 만든다. 
그러나 두사람 다 극중 최고 상류층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드라마를 보고있자면 “와아”하고 감탄이 절로 나온다. 
특히, 펜트하우스 이지아의 스타일링은 매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이지아는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긴머리 웨이브가 신의 한수였다. 
펜트하우스 시즌3가 방영되는 시점, tvN에서 6월 27일에 막을 내린 ‘마인’을 통해 신흥 상류층이 떠올랐다. 하얀 피부에 검은 색의 머리 세련된 단발 머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재벌가 며느리 이보영! 두 사람의 같은 듯 다른 상류층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시즌1 심수련
키워드 금수저중의 금수저, 펜트하우스 헤어팰리스, 완벽함을 추구하는 남편의 아내 

▲ 출처 - 펜트하우스
▲ 출처 - 펜트하우스

 

극중에서 이지아는 긴머리에 굵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서, 풍성하지만 차분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볼륨감을 살려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심수련의 차분하고 온화한 분위기, 상류층이 가진 럭셔리함과 아우라가 느껴진다. 
컬러는 차분한 브라운 컬러를 믹스하여 은은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헤어스타일링  빌드펌, 그레이스펌 

√ 심수련이 말합니다. 따라올테면 따라와.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출처 - 펜트하우스
▲ 출처 - 펜트하우스

1) 곱슬머리 나야나! 하시는 분. 곱슬기가 있는 헤어스타일은 가벼운 머리보다는 긴머리 기장에 무게감이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추천. 

2) 긴 얼굴 모여라! 나 얼굴 길어서 고민이에요 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 긴 머리에 살짝 컬이 들어간 웨이브는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시선을 분산시켜주어 얼굴형을 보완시켜주는 최적화된 헤어스타일!  

3) 나 똥손이에요! 나 그냥 드라이만 하게 해달라! 하시는 분도 여기 오세요. 굵은 웨이브 펌은 드라이 할 때 그때그때 분위기에 맞춰서 밖으로 안으로 말려주기만 하면 끝. 손질은 쉬운데 스타일링은 멋들어지게 할 수 있다. 
 “고객님 이스타일은 드라이기 하나만으로 충분히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참 쉽죠?” 


- 시크!하면 나, 애교지! 나애교의 등장, 시즌2 

 

▲ 출처 - 펜트하우스
▲ 출처 - 펜트하우스

 

심수련이 살해되고 심수련의 쌍둥이 동생 나애교가 등장했다. 이지아는 나애교를 통해 이전 시즌1의 분위기는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파격적으로 변신했다. 하얀 피부를더욱 돋보이게 하는 애쉬컬러가 살짝 들어간 짙은 머리에 목 뒤가 살짝 보이는 짧은 단발머리. 아래 볼륨감을 살리면서 살짝살짝 고데기를 뻗친 듯하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서 단아한 느낌 보다는 시크하고 도도한 나애교의 성격을 잘 드러낸다. 
헤어스타일과 어울리게 가죽 소재의 의상들을 자주 선보여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 가녀리지만 강단있는 그녀, 새로운 상류층 ‘마인’의 이보영! 

▲ 출처 - 마인
▲ 출처 - 마인

 

욕하면서 보게되는 드라마의 신흥 강자 마인. 마인의 드라마 세트장은 넓은 경관과 아름다운 경치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 명소로 입소문이 났다. 
극중에서 이보영의 키워드는 ‘전직 여배우, 상류층 둘째며느리, 30대 후반’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며 상류층 며느리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극중 이보영은 심플한 악세사리로 스타일링하여 펜트하우스의 이지아와는 다른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했다.  

▲ 출처 - tvn 마인
▲ 출처 - tvn 마인

이보영의 헤어스타일은 층이 없이 똑떨어지는 라인으로 똑단발의 긴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중간에는 살짝 볼륨을 넣어 얼굴형을 보완하고, 끝부분에는 C컬로 똑떨어지는 차가운 느낌보다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느껴지며,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이런 똑단발은 가르마가 분위기를 좌우 하는데, 얼굴형에 맞는 가르마를 선택하는 팁을 소개한다. 

 

√ 얼굴형 별로 어울리는 가름마 3종세트! 

1) 전설의 5:5 가르마 
5:5 가르마는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긴얼굴형은 금지! 계란형 얼굴형에 추천하는 가르마! 
2) 6:4 가르마
지적이면서도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 앞머리 
시스루 뱅처럼 내려서 앞머리에 볼륨을 살려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