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홍보위원회 워크숍 개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3.03.28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6~7일, 전남 여수서 30여명 참석
▲ 이선심 회장과 이광종 홍보위원장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 산하 홍보위원회(위원장 이광종)는 지난 3월 6일~7일 1박2일간 전남 여수 ‘블루온 리조트’로 ‘2023 홍보위원회 워크숍’을 다녀왔다.
이날 워크숍에는 이선심 중앙회장을 비롯해 김명자 권경희 감사도 함께 참석했으며, 홍보위원 30여명이 워크숍 당일 아침 일찍부터 서울과 전국 각지에서 출발해 오후 1시 전남 여수 소호 요트장에 모두 집결했다.
요트장 근처에서 이광종 위원장이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먹고 아름다운 여수의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팔영대교,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을 관광하고 저녁이 되어서야 숙소에 도착했다.
블루온 리조트는 홍보위원인 김겸 위원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독채형 리조트이다. 또한 여수의 박명희 이사가 맛있는 회와 생선찜 나물 김치 등을 준비해 맛있고 푸짐한 저녁 만찬을 함께했다.

식사를 마치고, 현재 문제되고 있는 최영희 의원이 발의한 공중위생관리법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리회의 입장, 미용회보 제작비 현황 등을 서영민 홍보국장이 브리핑했으며, 홍보위원회가 그동안 활동한 사진을 영상으로 제작해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선심 회장은 “항상 중앙회의 큰 행사가 있을 때마다 최전방에서 내 일처럼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홍보위원들이 없었다면 모든 행사가 순조롭지 못했을 것”이라며,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한 날이니 궂은일들은 제쳐두고 마음껏 웃으면서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공중위생관리법 개정안 반대 시위

이광종 위원장도 “항상 잘 협조해주시는 위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홍보위원회라는 이름처럼 중앙회의 현안들을 제대로 알고 전달하는 의무가 있다.”며 “현재 대두되고 있는 현안들을 오늘 잘 숙지하시고 이해해서 각 지역의 회원들에게 올바른 내용을 알려주시라.”고 당부했다.
회의 말미에는 공중위생관리법 개정안 법안 발의를 반대하는 핸드 피켓을 들고 우리의 투쟁의지와 입장을 보여주었으며, 촛불을 릴레이로 점화하며 대한미용사회의 발전과 염원하는 모든 일이 잘 되기를 바라는 촛불 의식을 진행했다.
회의 후,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이광종 위원장의 진행하에 팀을 나눠 보물찾기, 스피드퀴즈, 풍선 터뜨리기 등 게임을 하며 모두가 일상의 힘들었던 시간은 잊고 아이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경품 하나를 타기 위해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다음날에는 항일암 사찰을 관광하면서 맑은 산 공기를 마시며 전날의 피로를 풀었으며, 게장정식으로 점심을 먹고 다음을 기약하며 워크숍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