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호 회장칼럼, "IKBF 대회는 전국 모든 미용인들이 함께 하는 축제입니다."
6월호 회장칼럼, "IKBF 대회는 전국 모든 미용인들이 함께 하는 축제입니다."
  • 미용회보
  • 승인 2019.05.27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KBF 2019 대회,
           전국 모든 미용인들이 함께하는 축제입니다”

 

 

켜켜이 쌓인 오랜 역사를 돌아보면 매월 역사적 아픔과 기쁨이 상존하겠지만 유난히 한국 근현대사를 보면 꽃이 피고 신록이 우거지는 계절에 역설적이게도 비극이 많았습니다.
지금 교착상태인 안타까운 남북대화를 보면서 떠올리는 것도 6.25라는 전쟁의 비극입니다. 민족의 아픔은 치유돼야 하고 상처를 딛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하루 빨리 한반도에서  전쟁의 상처가 극복되고 남북교류를 통해 물리적 통일은 물론이고 정서적 정신적 통일까지 이뤄지기를 기도해 봅니다.
공교롭게도 이번 중앙회 정기총회는 6.25와 겹치는 날 치르게 되었습니다. 전쟁으로 희생당하신 모든 영령들을 기리는 묵념 후에 총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여러분!

중앙회는 올 6월이 유난히 바쁜 한 달입니다.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전국 지회지부가 지난 4월과 5월에 거쳐서 정기총회를 치르고 앞으로 3년을 이끌어갈 임원진을 선출했습니다. 중앙회는 그 많은 전국 지회지부 임원들에 대한 인준작업과 함께 6월25일 정기총회를 준비하고 치러야 합니다.
매년 6월은 정기총회 준비만으로도 바쁘고 정신없는 한 달인데 올해는 일정상 중앙회의 가장 큰 행사인 IKBF 2019(2019 국제미용경기대회) 행사를 준비해야 합니다.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IKBF 2019 행사에 대한 실질적인 준비가 6월에 이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여러분!

중앙회가 매년 개최하는 IKBF 대회는 국내 미용계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용경기 대회 및 미용전시박람회로 해가 갈수록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는 IKBF 대회가 어떻게 하면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미용경기대회로 성장 발전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내수 경기 또한 불경기인 상황에서 전시박람회 부스유치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대회의 성공을 위해서는 부스유치와 여러 종목의 경기대회에 참가하는 선수확보를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올해는 2백여명 이상의 대규모 중국선수단의 미용경기 대회 참가를 통해서 K-뷰티를 체험하고 K-뷰티를 배워갈 수 있도록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완공된 수원컨벤션센터는 우리들의 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낼 훌륭한 공간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여러분!

IKBF 대회는 중앙회가 주최하지만 전국 모든 지회지부는 물론 모든 회원들이 함께 준비하는 대회이고 우리 미용인들의 가장 큰 축제입니다. 물론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데 있어 적잖은 지회지부에서 집행부가 교체되는 해이기 때문에 준비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IKBF 대회는 매년 준비하고 개최되면서 중앙회는 물론 전국 지회지부가 상당부분 대회를 준비하고 치르는 역량이 갖춰져 있습니다.
신임 임원진들이라서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오랫동안 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실무진들이 있습니다. 또 조금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청하면 경험이 많은 주변의 선배 지회지부장들이 도와주실 것입니다. 그분들과 서로 머리를 맞대고 도움을 청하고 함께 우리들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여러분!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열리는 IKBF 2019 대회에서 많은 회원님들을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회원들이 하나가 되고, 미용계에서 사업하시는 업체들이 많은 미용인들을 만나고, 미용 꿈나무들이 미용에 대한 꿈을 확고하게 하고 키울 수 있는 그런 대회이기를 소망합니다.
우리들의 축제는 중앙회도 지회지부만이 아니라 참여하시는 모든 회원 여러분들이 주인공입니다. 열심히 일한 회원님들, IKBF 2019 오셔서 충분히 즐기실 자격이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장  최영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