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제품 - 탈모, 이제 '카페인 샴푸'로 케어하세요!
뷰티 신제품 - 탈모, 이제 '카페인 샴푸'로 케어하세요!
  • 미용회보
  • 승인 2020.08.31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 출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탈모의 예방과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를 출시했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카페인 10,000ppm을 함유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은 주로 커피, 차, 카카오 빈 등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에는 카페인 외에도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비오틴 등 탈모 기능성 성분을 함께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삼추출물, 비파나무잎추출물, 고삼추출물, 작약추출물 등 4가지 한방성분이 모발을 튼튼하게 해준다.
이에 데일리 탈모 케어가 필요한 고객, 혹은 탈모는 아니지만 건강한 두피관리로 탈모를 예방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여 충분히 거품을 낸다. 거품을 낸 상태에서 탈모 케어 성분이 작용할 수 있도록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해주면 된다. 
한편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전국 미용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눈에 힘주는 ‘마스크 메이크업’ 시대
아워글래스, 신제품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은 눈을 강조하는 ‘마스크 메이크업’이 대세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가 크게 바뀌고 있다. 마스크에 가려지는 입, 메이크업이 묻어날 수 있는 피부 화장은 생략하거나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대신 눈매는 또렷하고 화려하게 강조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아이 메이크업 관련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는 추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1.5MM 메커니컬 젤 아이라이너’의 모든 색상이 온라인상에서 이미 완판됐다고 밝혔다. 화려한 글리터와 펄이 특징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또한 일부 색상은 국내 입고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아워글래스는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며,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메디힐X무신사,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론칭… ‘마스크 포맨’ 3종 단독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남성 No.1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의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번째 콜라보 브랜드로 함께하며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론칭하고 풍성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은 ‘알고 보면 복잡한 남자 피부를 마스크팩 한 장으로 손쉽게 관리한다’는 컨셉 아래 남성을 위한 피부 힐링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존 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셀러에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맞춤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8월 7일부터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포맨’은 누적 판매 20억 장에 빛나는 마스크팩 장인 메디힐의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시트와 포뮬러로 눈길을 끈다. 360°로 퍼지는 V컷팅 시트는 어떤 얼굴형에든 완벽 밀착해 커스터마이징 텐션감을 선사하며, 6가지 새싹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조성물 맨즈 포물러가 건조함과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자극 받은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시카 수딩업’•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N.M.F 아쿠아 파워업’•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쫀쫀한 텐션 파워를 선사하는 ‘콜라겐 아미노 텐션업’ 3종 구성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메마른 입술 케어를 위한 보습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3.3g/30,000원)’은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무궁화나무껍질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영양 보습 성분을 함유해 들뜨는 입술 각질을 잠재워주며, 매끈한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이에 더해 끈적임 없이 워터리한 감촉으로 녹아드는 멜팅 밤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려 광택감을 선사하고, 인위적인 핑크톤이 아닌 건강한 혈색을 닮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필요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노폐물 정돈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도와주며 온천한 듯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옐로우시카 솝 바’를 출시한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는 미네랄과 같이 피부에 좋은 영양분이 가득한 온천수를 비롯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스팟 부위의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식이유황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 시카 클렌징 솝이다. 
식물성 베이스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보습성분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