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미온바이오 권대희 고문, 이덕태 관리이사
인터뷰 - 미온바이오 권대희 고문, 이덕태 관리이사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12.08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방역, 모든 바이러스 미네랄코나로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인체 무해한 미용실 방역 탈취 효과 탁월…환경부 미국FDA 특허청 인가 획득

올해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마스크착용, 소독 등이 생활화가 되었다. 식당이나 공공장소 등을 방문하면 추후 확진자가 생겼을 경우 역학조사를 위한 QR코드 인증 등 우리는 이전과 조금 다른 코로나 장기화가 처음에는 두렵고 힘들었지만 이제는 이것 또한 익숙해져가고 있다.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가기는 힘들다는 암울한 전망을 전문가들이 내놓은 가운데 우리가 시중에서 사용하고 있는 소독제 등은 바이러스를 차단하면서도 인체에 무해한 제품일까? 바이러스로부터 내 가족을 지키는 사명감으로 미네랄코나를 만들었다는 미온바이오 권대희 고문과 이덕태 관리이사를 만났다.

미네랄코나를 만드신 계기는?
제가 중국에서 31년 생활하고 한국에 온지는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중국에서 의사로 활동하면서 암환자들을 보면 어떠한 경로로 이 사람에게 암이라는 병이 왔을까 항상 고민해왔습니다. 모든 병은 생활습관 식생활 등의 문제도 있지만 화학성분과 가까이 지냈는가도 연관이 있습니다. 저도 전에 암을 진단받았던 환자로서 화학물질이 얼마나 무서운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망원인 1위가 암인데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천연물질을 가까이 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합니다. 
4년 전부터 개발을 시작했던 지금의 미네랄 코나는 제조자와 제가 같이 연구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하지만 그때는 지금처럼 바이러스의 심각성이 사람들에게 크게 와 닿지 않던 때였어요. 미네랄 코나는 사실 메르스 이후부터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준비 한 제품입니다. 
결국 올 수밖에 없었던 세상이 조금 일찍 온 것이고, 마스크착용, 손 소독 등도 예견된 일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으로 소독할 것인지? 어떻게 개인 위생관리를 할 것인지 현실적이고 안전하게 방역을 해보자는 생각에서 미네랄 코나 제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미네랄 코나의 특징은?
미네랄 코나는 합성화합물이 아닌 미네랄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자연의 미네랄 성분 중에 양전하 성분을 감압저온 추출법을 활용하여 플라즈마 형태의 나노화된 액상 형태로 음전하를 띄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세포막에 양전하 성분의 코나를 뿌리면 세포 외각이 터지면서 바이러스가 사멸하는 원리입니다.
또한, 무기 광물질을 첨단공법으로 합성, 해리, 촉매 및 이온화시킨 액상 또는 분말의 형태로 가열 없는 상온에서도 강력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사시키며, 면역기능 증강, 강력한 항균, 항바이러스, 탈취효과가 뛰어난 다목적,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안전한 미네랄 제품입니다.
시중 소독제들은 안정성검사를 시행했는지, 우리 아이들이 사용해도 무해한 제품인지 의문인 제품들 투성입니다. 미네랄 코나는 제일 중요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내 가족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항균·탈취시험에도 99.9%의 효과가 나왔습니다. 유해화학물질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집은 물론 교육기관, 의료기관, 공공시설, 상업시설 등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한 인체에 안전한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핑크히포’ 캐릭터의 라이센스를 획득해 우리 아이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출시됩니다.

미용실에서 왜 필요한가?
미용실은 빠르게는 한 달에 한 번씩 대중들이 이용하는 곳으로 소독과 상시방역이 필수적입니다. 대중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은 정말 안전한 제품으로 소독, 방역을 하고 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할 필요성이 있으며, 업주들은 내 가족을 보호한다는 마음으로 도덕성을 갖고 제품 성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안전성이 확인된 소독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미네랄 코나는 뛰어난 살균탈취효과로 미용실에서 나는 특유의 퍼머, 염색약 등의 암모니아 냄새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샴푸, 염색약 등 화학물질을 자주 접하는 미용인들은 습진, 피부병으로 고생하는데 미네랄 코나를 뿌리면 습진, 무좀에도 우수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클리에어 ‘휘산기’로 살균기능, 항균탈취, 공기청정기의 멀티기능의 상시방역 시스템으로 오전 2시간, 오후 2시간 1일 4시간 작동으로 코로나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인플루엔자, 호흡기 바이러스 등의 계절성 바이러스로부터 고객들을 지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말씀?
화학물질의 위험성을 사람들은 아직도 크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안전성이 확인된 제품 사용, 이것이 방역의 기본입니다. 앞으로 코로나보다 더 위험한 바이러스가 또 올지도 모르는 불안한 미래를 대비해서 시중의 소독 제품들에 대해 안전성 검사가 꼭 필요합니다. 안전성 검사를 하려면 비용이 고가인데, 정부에서 국민들을 위해 소독제품에 대한 안정성 검사를 지원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이건 지금 우리가 아닌 다음 세대,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물건을 많이 사용해보길 원하는 마음에 사업시작부터 기부를 해왔습니다. 또한, 체험 수기단을 모집해 우리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방역으로 나와 내 가족, 우리 모두를 지키는 것이 미네랄 코나 제품을 만든 이유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지혜 기자 zzi030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