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힐링하는 삶, 건강과 휴식이 있는 미용실 태림과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뷰 - “힐링하는 삶, 건강과 휴식이 있는 미용실 태림과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 서영민 기자
  • 승인 2024.03.13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림 양자사우나룸 ‧ 돔사우나기 ‧ 테라보드온열기 ‧ 천연광물질 탈취제 등 인기몰이 
- (주)태림하이텍 임해섭 대표이사

미용실 근로환경이 장시간 근무와 한정된 공간 폐쇄성, 고객들과의 감정노동 등으로 힐링의 쉼표를 필요로 한다. 태림은 다양한 건강증진 기기와 제품들로 ‘미용실 힐링센터’를 지향하고 있다. 태림의 임해섭 대표를 만나 태림이 생각하는 미용실 힐링센터의 가치에 대해서 들었다.

- 회사 소개를 해주시지요.

▲ (주)태림하이텍 임해섭 대표이사
▲ (주)태림하이텍 임해섭 대표이사

저희 태림은 전기관련 제어반과 배전반을 만드는 분야에서 국내에서 선두기업으로 25년 역사를 자랑합니다. 그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사우나기 등 건강기기 쪽으로 진출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가 이쪽 분야로 진출한 이후로 코로나 시기가 와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뚝심 있게 사업을 펼쳐온 태림이기에 현재 건강기기 분야에서도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태림의 사우나룸과 돔사우나의 특징과 장점은?

▲ 테라 힐링돔사우나기
▲ 테라 힐링돔사우나기

많은 원장님들이 전시장이나 홈쇼핑 광고 등에서 히노끼 나무로 제작된 사우나룸이나 좌욕기 등등을 보셔서 잘 알고 계실겁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소위 말해 저희가 정형외과 가면 물리치료시에 쬐는 온열기를 사우나기기 안에 단순 설치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저희 태림은 거기에 온열기와 더불어 저희만의 기술인 테라보드를 부착해서 탁월한 요과의 온적외선을 만들어내는 장점이 있습니다. 테라보드는 화산으로 인해서 생긴 진주암을 800도 이상 고온으로 가열하여 만들어낸 친환경 재료입니다. 제습효과가 뛰어나서 항상 쾌적함을 제공하고 대장균 녹농균 등에 대한 항균 작용이 탁월합니다. 원장님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면 옛날에 우리 어머님들이 부엌 아궁이에서 불을 피워서 밥을 짓고 요리를 할 때는 자연스럽게 원적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자궁암 등 부인과 질병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저희 태림 사우나룸과 돔사우나 온열기가 만들어내는 원적외선이 아궁이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미용실 힐링센터란?
원장님들이 서서 장시간 일을 하시고 연세가 들어갈수록 여기저기 아픈 곳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미용실 문을 닫고 매일매일 찜질방을 갈 수도 없을 것입니다. 저희 태림 사우나룸이나 돔사우나를 도입하면 미용실이 나만의 찜질방이 됩니다. 
고객들이 방문이 뜸한 시간에 편안하게 쉬시면서 상쾌하게 땀을 흘리시면 그것이 바로 힐링일 것입니다. 우리가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고 했습니다. 원장님들이 먼저 내 자신의 건강을 돌보고 이왕에 설치한 시설이기 때문에 단골고객들과 공유하다면 말 그대로 그 미용실은 힐링 미용실이 될 것입니다. 미용실에서 저희 기기를 체험한 고객들이 원장님들의 소개로 저희 기기를 구입하면 적정한 보상도 진행하겠습니다. 

- 앞으로의 계획은?
일단 저희 건강기기를 체험해보시는 원장님들이 많아야 자연스럽게 구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고 미용회보를 통해서나 미용사회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홍보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일본 인도네시아 바이어를 지속적으로 접촉하는 등등으로 수출 상담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원적외선 효과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테라보드를 장착한 저희 기기에 대해서는 그 효과가 배가되기 때문에 품질에는 자신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붐을 일으켜 가정용으로 널리 보급한다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원장님들의 전급성을 높이기 위해서 국내 굴지의 카드회사와 리스 설치 등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원장님들에게 적극 추천 드리겠습니다. 돈 많이 버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원장님들의 건강관리입니다. 원장님들의 힐링을 통한 건강관리 저희 태림이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입 설치 문의 031)434-5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23 미용회관 5층
  • 대표전화 : 02-585-3351~3
  • 팩스 : 02-588-5012, 525-1637
  • 명칭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제호 : BeautyM (미용회보)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대한미용사회중앙회.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